릴게임

릴게임 롤링

릴게임

릴게임 롤링

오늘은 온라인 릴게임 를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 중에서도 초보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롤링에 대한 개념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릴게임 의 기초 룰과는 다소 벗어난 주제이긴 하지만 알아 두면 도움이 되는 만큼 꼭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특히 릴게임 에 입문하려는 분들은 관련 용어들을 최대한 많이 알아 두시면 도움이 되니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롤링이란?

롤링 이라는 단어 자체는 많이 들어봤지만 이 단어가 릴게임 에서 어떤 뜻으로 쓰이는지는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롤링은 영문 뜻을 보면 ‘돌다’ 또는 ‘반복하다’라는 뜻을 지니고 있는데요.
더 자세히는 승패를 반복하면서 계속해서 환전되는 칩으로 금액이 쌓이는 것을 뜻합니다.
릴게임 에서 펼치는 마케팅 정도로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롤링이 존재하는 이유

롤링이라는 개념이 존재하는 이유는 기본적으로 릴게임 업장 또는 온라인 릴게임사이트 에서 플레이어들의 게임량이 얼마인지를 측정하고 그에 대한 커미션을 주기 위함입니다.
오프라인 릴게임 를 예로 들면 보통은 일반 게임장이 아니라 VIP 고객들이 있는 게임장에서 진행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롤링을 활용한 릴게임 진행 방식

이곳에서는 일반 게임장과 다른 칩 즉 롤링칩을 사용하면서 이기면 현금칩으로 돌려받습니다.
반대로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패하면 릴업장 측이 롤링칩을 회수합니다.
그렇다 보니 플레이어가 추가로 플레이를 하고 싶다면 이 현금칩을 다시금 롤링칩으로 바꾸어야 하는데요.
이런 식으로 게임을 이어가면 현금 칩을 지속적으로 롤링으로 교환해야 합니다.
이 과정을 롤링이라고 부르며, 일반적으로 진행하는 방식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롤링칩은 또한 캐시에 비해서 환전할 때의 혜택이 더 좋은 것으로도 알려졌습니다.
10만 원을 칩으로 교환할 경우 거기에 1%를 더해 총 10만 1천 원을 받게 되는 셈이죠.

롤링 커미션이란?

롤링 커미션은 이러한 롤링 행위가 반복되면서 생기는 금액입니다.
정확히는 릴게임사이트 에게 갈 금액을 뜻합니다.
당연히 플레이어가 게임을 오래 이어갈 수록 에이전트가 받아가는 커미션 금액도 높아지게 됩니다.

이렇게만 보면 커미션은 결국 릴게임사이트 에게만 이득을 주는 것이고 플레이어들에게는 돌아가는 게 없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실제로 에이전트들은 이렇게 얻은 커미션을 고객의 편의를 더해주는 용도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릴게임사이트 들은 수익을 올리고, 플레이어들은 그에 따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니 사실상 양쪽에 유리한 시스템인 것은 맞습니다.

참고로 커미션 시 산정 금액은 약 1.2% 정도이고, 적은 곳들은 0.7%부터 시작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명확히 정해진 바가 없으며 모두 다르다 보니 통상적인 금액 수준만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릴게임 롤링커미션에 대한 부정적 시선

하지만 아무래도 투명하게 공개되지 않는 흐름인 데다 릴게임사이트 에 따라서는 욕심을 내다 보면 자칫 고객에게 지나치게 배팅을 권하는 상황이 만들어질 수 있어 마냥 긍정적인 시선이 따르는 것은 아닙니다.

확률상 릴게임 은 반복할수록 금액을 잃게 되기 때문에 결국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져야만 릴게임사이트 에게 더 유리한 것이 아니냐는 오해를 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앞서도 말씀드린 것처럼 롤링의 발생 원리는 결과가 아니라 과정입니다.
게임에서 지고 이기는 것이 다가 아니라 그 과정과 결과 속에서 구매하는 칩의 회전율을 롤링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롤링 자체가 불법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릴게임사이트 에 따라 커미션을 더 늘리기 위해 과도하게 게임을 조장하거나 자금 유통의 폭을 비정상적으로 늘리는 케이스들이 더러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흐름은 그 행위 자체의 문제이지 롤링 자체가 불법이라고 할 만한 요소는 아닙니다.
롤링은 엄연히 합법적으로 운영하는 릴게임 에서 마찬가지로 합법적으로 이용하는 마케팅 도구 정도로 여기면 됩니다.

Share this post :